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
도산초등학교

검색열기

메인페이지

게시 설정 기간
상세보기
[2024-114] 학생 아이북 관리 및 사후관리(AS) 절차, 유무상 수리 기준 안내
작성자 도산초 등록일 2024.10.31

학부모님, 안녕하십니까?

 경상남도교육청개별 맞춤형 미래교육 및 학생 디지털 리터러시 신장을 지원하고자 아이북을 보급·관리하고 있습니다. 학생들의 아이북 활용 교육활동을 위해 아이북 관리 및 사후관리(AS) 절차, ·무상 수리 기준에 대해 다음과 같이 안내드립니다.

학생 아이북 관리

 - 아이북은 학생 교육을 위한 경남교육청의 소중한 자산입니다.”

 - 학생 스스로 아이북 관리에 대한 책임감을 갖고 학습활동에 적극 활용하도록 합시다.

아이북 사후관리(AS) 접수 방법

 - 통합관리지원 콜센터로 연락(055-1396) 또는

 - 아이북 기기에서 학생단말기관리(https://device.itt.link/index.do)점검 요청 클릭

아이북 파손·분실 사후관리(AS) 절차

1. 아이북 파손 시

 콜센터(055-1396) 연락

또는

 학생단말기관리 사이트 접수

파손

보고서

작성·제출

 파손 기기 제출

 리퍼 기기 받기

(미래교육원)


아이북 관리위원회 개최

 : 수리비 청구 심의·결정

 파손 아이북을 학교에 제출 시 스티커 또는 포스트잇에 학반, 성명 기재 후 제출 바랍니다.

2. 아이북 분실 시

아이북 유·무상 수리 기준

학기별 3회 이상 동종 사후관리(AS) 처리에 대해서는 사용 제한 조치 발생할 수 있음.


첨부파일
게시글 삭제사유

게시 설정 기간 ~ 기간 지우기